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되어 일정의 커미션을 지급받을수 있음

반응형

 

 

 

아이폰SE2(MXD22KH/A) 레드128 리뷰

 

 

아이폰SE2 사전예약 제품이 도착을 했네요.

 

아이폰 SE2 출시일은 2020년 5월6일이어서 그때 맞추어 구입을 했어요

 

아이폰SE 2세대 제품은 64기가,128기가,256기가 3종류가 있는데요.

 

저는 MXD22KH/A 제품으로 아이폰 SE 2 자급제 128기가 레드로 구입했습니다.

박스가 상당히 고급스럽네요.

 

이제 언박싱 해봅니다.

맨처음에 매뉴얼이 나와 있네요.

매뉴얼을 들어내니

강렬한 레드색상이 눈에 확 들어옵니다.

그리고 역시 애플로고가 멋스럽습니다.

레드색상이라 까만 앞면 옆으로 빨간색이 멋지네요.

제가 또 빨간색을 무지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이어폰이 에어팟2세대 처럼 보이네요.

하지만 유선입니다 ^^

이어폰을 빼내니 충전 USB케이블이 보입니다.

나머지 구성품은 위와 같습니다.

왼쪽 빨간 제품은 카드같은것인데 아이폰SE2 빨강이 사면 수익금 일부는

기부한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유심핀 이랑 사과 스티커 그리고 간단한 매뉴얼입니다.

아 그리고 젤 중요한 건 이 아이폰SE2 가격 이죠

이 아이폰 SE 2세대 레드 128기가 제품

정가 62만원에서 15프로 할인된 가격 52만7000원에 구입했습니다.

그리고...아이폰SE2 강화유리 제품과 아이폰SE2 필름 그리고 여기에

사용할 보조배터리를 구매하고 싶은데 어떤 제품으로 구매할지 너무 고민이네요.

 

아 그리고 에어팟프로가 너무 잘 나온것 같아요!

지금 구입하기 좋은 가격대 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