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되어 일정의 커미션을 지급받을수 있음

반응형

모동숲 해탈한

 모동숲에서 해산물과 잠수, 수영관련해서 2020년7월3일에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잠수와 수영을 하기 위해서는 너굴상점에서 잠수복을 사든지(줄무늬 잠수복이라 구림), 너굴쇼핑에서 잠수복을 사면 됩니다.

 

모동숲에서 다이빙을 하려면 바위나 부두, 절벽에서 A키를 누르면 됩니다.

B누르면 달리게 되는데 B누르면서 절벽에서 A를 누르면 한바퀴 돌면서 다이빙을 합니다.

 

그리고 Y를 누르면 잠수를 합니다.

 

저는 모동숲에서 남반구 섬이라 대게가 나오는데요. 엄청나게 빠르더군요. 이렇게 빨리 움직이는 해산물은 대왕거거,대게, 바닷가재가 있는데요. 처음에 대게를 잡으려니까 제가 5분동안 쫓아 다녔는데 너무 빨라서 겨우 잡았습니다.

 

그런데, 모동숲에서 빨리 움직이는 해산물들은 잡는 쉽게 잡는 방법이 있습니다. A키를 연타해서 막 쫓아가지 마시고

방향키만 이동해서 잡고싶은 해산물들 근처로 갑니다. 그리고 나서 Y키를 눌러 잠수를 한뒤 재빨리 A키를 누르세요.

그럼 바로 잡아 올립니다.

 

잡은 해산물들은 박물관 부엉이에게 기증을 할수가 있습니다. 

기증을 하면 수족관코너로 가면 전시된 모습을 확인 할 수가 있어요.

전시된 바닷가재는 튼실하니 멋지네요.

 

모동숲에서 가든일은 땅속에 들어갔다가 다시 나오고 다시 들어가고 하는 것이 귀엽더군요.

 

현재까지 모동숲에서 해산물은 40종류가 있습니다.

현재 7월에 나오는 해산물 중에 남반구 위주로 잡아 보았는데요

 

미역,대게,바닷가재,전복,해삼,던지니스크랩,해로동혈,갯가재 정도가 남반구에서 나왔고,

성게,바다포도,보름달물해파리,꽃게,가든일이 북반구에서 나왔습니다.

 

제가 닌텐도 두대로 돌리고 있는데 하나는 북반구,하나는 남반구로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북반구 남반구로 왔다갔다 하면서 도감을 채우면 빨리 채울 수 있을 것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