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되어 일정의 커미션을 지급받을수 있음

반응형

 

 

 

제품명:워머신버스터 (War Machine Buster)

제품번호:76124

발매년도:2019년

부품수: 362

피규어수: 4

마블 어벤져스 엔드게임 레고 76124 워머신버스터 박스 정면입니다.

생동감있는 박스 아트네요.

박스의 뒷면

 

봉지는 3개 들어있고 스티커1개 설명서1권 들어있네요.

76124 워머신버스터 스티커입니다.

1번,2번,3번 조립순서입니다.

피규어들입니다.

빌런피규어는 졸따구라 설명안하겠습니다.

왼쪽은 앤트맨,오른쪽은 워머신입니다.

뒷모습입니다.

이번에 상영될 마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어벤져스 유니폼인것으로 보이는 슈트네요. 슈트는 둘다 똑같습니다.

1번 봉지 완성사진입니다.

2번봉지 완성!

2번에는 앤트맨이 있네요.

3번 봉지 까지 조립하면 워머신피규어가 완성되고,

워머신버스터도 완성됩니다.

워머신버스터 정면입니다.

워머신버스터의 무기들입니다.

영화에서 어떤 활약을 할지 기대됩니다!

오른쪽어깨에는 연발로쏠수 있는 무기가 있고

왼쪽어깨에는 미사일이 두발있군요.

팔에도 무기가 나갑니다.

오른쪽에서 본 모습입니다.

뒷모습입니다.

뒷모습은 딱히 멋져보이진 않네요.

얼굴브릭은 프린팅이네요. 이건 스티커로 처리하기 어려운 부분이니

프린팅이 된게 다행이네요.

워머신버스터 다리입니다. 요기 무늬들은 스티커입니다.

완성사진입니다.

워머신은 워머신버스터안에 있습니다.

지금까지 모은 헐크버스터와 같이 찍어보았어요.

왼쪽은 어벤져스2 에이지오브 울트론에 나온 레고76031 헐크버스터입니다.

오른쪽은 어벤져스3 인피니티워에 나왔던 레고 76104 어벤져스 헐크버스터 스매쉬입니다.

레고 어벤져스 헐크버스터 울트론 에디션 76105은 구입하지 않았어요

 

 

다 만들고 나서 76125 아이언맨연구소와 같이 장식장에 두었습니다.

가격도 괜찮은 편이고 기존에 헐크버스터보다 무기가 많아서 그런지 더 멋있어 보이네요.

어벤져스 슈트를 입은 앤트맨,워머신 피규어는 물론 제품 자체도 괜찮기 때문에 추천할만 한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