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되어 일정의 커미션을 지급받을수 있음

반응형

 

 

 

제품번호 : 76126

제품명: 어벤져스 얼티밋 퀸젯 (Avengers Ultimate Quinjet)

테마: 어벤져스 엔드게임

발매년도: 2019년

부품수: 838

피규어수: 6개

레고76126 얼티밋퀸젯 박스 전면입니다. 실제로 영화에서는 저런 장면은 없었던것 같은데 왜 나온지 모르겠는 제품입니다. ㅎㅎ

박스 후면입니다. 기믹에 대한 사진들이 있네요.

봉지는 5개 들어있고 설명서1권이 있네요.

치타우리 피규어입니다. 어벤져스 1편에 나오는 악당입니다.

엔드게임에서 과거로 갔을때 나왔던것 같기도 하네요.

기존에 레고로 출시됐던 제품에 있는 치타우리피규어와는 다르네요.

 

왼쪽부터 호크아이, 블랙위도우, 토르 , 로켓라쿤 피규어입니다.

양자슈트가 4개가 있고,

로켓라쿤을 제외한 피규어들은 투페이스네요.

1번 봉지를 완성하면 3륜 오토바이?가 있고 퀸젯하단부가 완성되네요.

그리고 청록색 브릭분해기가 들어 있군요.

2번 봉지 완성

3번 봉지를 완성하면

왼쪽 날개까지 완성이 됩니다.

4번봉지는 오른쪽 날개까지 완성 되고 5번까지 하면 위의 사진처럼 완성됩니다.

조종석상세입니다. 퀸젯모양의 스티커를 조종석 앞에 붙입니다.

퀸젯 내부입니다. 2명이 앉을수 있는 자리가 있습니다.

뒷쪽..

캐논포 같은게 뒷면에 나옵니다. ㅎㅎ

 

 

인피니티워에 나왔던 레고 76107 밀라노와 가디언즈오브갤럭시2에 나왔던

레고76081 밀라노 기체와 비교해봅니다.

퀸젯 크기는 인피니티워 밀라노 기체와 가디언즈오브갤럭시2에

나온 밀라노 기체 중간사이즈네요.

3가지다 멋진 기체인것 같습니다.

레고 76126 얼티밋 퀸젯 제품은 양자슈트입은 어벤져스 미니피규어 4개를 얻을수 있고

부품수도 800개 이상되니 손맛은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외형도 멋지고 항상 그렇지만 레고는 만들어 보면 더 좋은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